아이큐에어(IQ AIR) 공기청정기 직구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요즘 매일 확인하는 것이 미세먼지 수치입니다. 아이들 감기달고 사는 것도 집에 미세먼지가 많아서 인 것 같기도 하구요. 미세먼지가 많다고 하면 밖에도 못나가고 정말 답답하네요. 


아이큐에어(IQ AIR) 공기청정기 직구


그런데 미세먼지가 높은날 밖에 안나가면 다 해결될까요? 집안 미세먼지도 건강에 안좋다고 하는데 집에서 미세먼지 측정해볼수도 없고 답답합니다. 그래서 공기청정기 쓰시는 분들 정말 많더라구요. 



저도 평소엔 무슨 공기청정기가 필요해? 했는데 애들 건강이 걱정되다보니 사야하나 고민중입니다. 그래서 알아본 공기청정기~ 엄마들 사이에서는 아이큐에어(IQ AIR) 제품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스위스에서 만든 제품으로 정말 깐깐한 제품관리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그럼 공기청정기중의 제왕? 아이큐에어(IQ AIR)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큐에어(IQ AIR) 250 장단점



아이큐에어(IQ AIR) 장점은 정말 집안 미세먼지를 확실히 잡아주는 성능입니다. 헤파필터를 적용해서 박테리아 입자까지 걸러진다고 하네요. 헤파필터는 보통 아주 깨끗한 환경을 유지해야하는 연구소나 실험실 등에서 쓰이는 필터인데요. 이걸 가정용 공기청정기에 적용시킨 것이죠. 위 사진을 보시면 필터가 3가지나 들어간답니다. 맨 아래 나오는 건 필터 패드인데요 이것도 소모품입니다. 


미국에서도 아이큐에어(IQ AIR) 제품이 엄마들 사이에서 1등 구매목록이라고 하네요. 미국도 미세먼지 걱정하나봐요. 




아이큐에어(IQ AIR) 제품은 현재 SK에서 수입해서 국내유통을 하고 있더라구요. 공기청정기 제왕답게 가격도 정말 후덜덜 하네요. 아이큐에어(IQ AIR) 250 제품이 200만원을 호가하네요. 아이큐에어 제품이 우리나라에서는 두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250과 150 모델인데요. 두가지 제품의 차이는 공기청정능력과 필터갯수 차이입니다. 집 평수에 따라 30~40평형대는 250제품 그 이하는 150 제품이 사용됩니다. 또 필터가 250에는 3개 150제품에는 두개가 들어갑니다. 


아이큐에어 공기청정기가 유명해진 이유 또하나 IQ AIR 제품을 삼성 회장님이 사용했다는 소문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성능에 믿음이 간다는... 



그런데 아이큐에어(IQ AIR) 제품 보시면 아시겠지만 덩치가 정말 크구요.(바퀴 포함시 높이만 70-80cm) 또 디자인이 요즘 유행하는 디자인이 아닙니다. 덩치가 커서 바퀴도 달려있어요. 어떻게 보면 대형 컴퓨터처럼 보입니다. 슈퍼컴퓨터 같네요. 위 사진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인데요. 바퀴가 장착되기 전 모습입니다. 이번에 헬스프로 버전이 새로 업그레이드 된 것 같습니다. 


어쨌든 기능적인 면에서는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IQ AIR 공기청정기 입니다. 두번째 단점은 바로 가격입니다. 가격이 좀 많이 비쌉니다. 국내 유통가격은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미국과 가격차이가 너무 납니다. 그래서 직구도 많이 하고 계신 제품이에요.


미국 아마존 아이큐에어(IQ AIR) 직구


저도 직구가 궁금해서 아마존에서 IQ AIR 제품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런데 아이큐에어 직구하실려고 하시는 분들 지금이 기회입니다. 핫딜떴네요. 가격 확인해보세요. 


아이큐에어 아마존 할인 보기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IQ AIR Healthpro Plus 제품과 IQ AIR Healthpro compact 제품이 있습니다. 플러스 제품이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 250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컴팩트는 150에 해당됩니다. 지금 컴팩트 가격으로 플러스를 판매하네요. 언제 할인이 끝날지 모르니 확인해보세요. 


아마존에서 직구시 배송은 배대지 이용하셔야 하구요. 배송비는 약10만원 관부가세는 20만원 정도 소요될 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건 네이버 관부가세 계산기로 한번 계산해보세요.


[이전글]

[해외직구, 핫딜] - 다이슨 v8 직구가격 알아보기


미국 아마존 아이큐에어(IQ AIR) 직구시 전압이 110볼트로 우리나라에서 사용하려면 변압기가 필요하다는 사실 기억해 두시구요. 그래도 가격차이가 워낙 심해서 직구가 많이 유리합니다. 


아이큐에어 미국 전압 등아이큐에어 미국 전압 등

또 미국 제품 구입시 공기청정기 성능이 더 좋습니다. 처리능력이라고 해야하나요? 최대 처리능력이 510입니다 위 표 아래서 두번째줄 보시면요. 최대가 510인데요. 국내제품은 6단 최대시 440입니다. 공기를 배출하는 능력이 많이 차이나네요. 왜 그럴까요. 미국 집이 더 커서? 어쨌든 이건 미국에서 직구시 장점일수 있겠습니다. 


아이큐에어 아마존 할인 보기


이상으로 IQ AIR 제품에 알아보았습니다. 미세먼지 문제 빨리 해결되었으며 좋겠네요. 

<이전  포스팅>

 다이슨 v8 직구가격 알아보기

 힐리스신발 직구로 어린이날선물 미리준비하세요

 네스프레소 시티즈앤밀크 직구가 답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