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v8 직구가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요즘 다이슨 무선 청소기가 핫합니다. 무선 청소기이지만 강력한 흡입력과 헤파필터 적용으로 미세먼지가 다시 빠져나오지 않는 기술력때문이겠죠? 다이슨v8 앱솔루트는 미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 기존제품보다 흡입력은 강해지고 사용시간도 더 길어졌다고 하네요. 

다이슨 v8 직구 가격 알아보기

그런데 다이슨 v8 가격이 장난 아닙니다. 그래서 직구로 눈을 돌리시는 분들 많이 계시는데요. 다이슨 무선청소기 v8 제품을 직구하시려면 미국에서 직구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미국에서 직구하는 다이슨 무선청소기 제품도 프리볼트 제품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거든요. 


그리고 직구의 매력은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그럼 다이슨 v8 직구가격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아마존에서 팔리는 제품입니다.

물론 직구기 때문에 배송료와 관부가세가 적용됩니다. 배송료는 20-30불정도, 관부가세는 제품 금액에서 20%정도 생각하셔야 합니다. 환율에 따라서 변동이 조금 될 수 있구요.


아마존에서 가격을 먼저 확인해보세요 아마존은 가격이 자주 변동되니 위 사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직접 확인해보세요. 또 다른 다이슨 청소기도 많이 있답니다. 성능은 큰 차이는 없으나 가격이 저렴한 v6(사용시간이 조금 짧음)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마존 다이슨 바로가기 


미국 다이슨 제품이 좋은 이유는 기본 롤러헤드가 두가지 들어있다는 점입니다. 롤러헤드 하나만 추가로 구입하려고 해도 10만원정도 들어가거든요. 그래서 국내와 가격차이가 별로 없는 것 같지만 이런 차이점도 있다는 걸 알아주세요.


위 사진에서 보는 첫번째 헤드가 브러쉬 롤러헤드로 카페트용입니다. 미국에서 카페트를 많이쓰기때문에 이롤러가 들어있는 것이죠. 두번째는 소프트롤러헤드로 마룻바닥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헤드가 이거 하나뿐입니다. 

미국제품 구성품입니다. 

이 모든 구성품이 하나로~ 

물론 도킹스테이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이슨 제품 장점은 

다들 잘 아실거에요~

위 사진을 보시면 다이슨 v8 

장점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한번충전으로 40분 돌리네요.

청소도 쉽구요.


다이슨 필요하신 분들

한번 고려해보세요~

다이슨 직구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건데요. 

AS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주의하시구요.

아마존 다이슨 바로가기 


아마존에서 구매하실 계획이라면 아마존에 가입하셔야겠죠? 이미 가입되어있으시다면 바로 로그인해서 주문하실 수 있구요. 그럼 아마존에서 직구하는 방법은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입은 아래포스팅을 참고하세요. 구입하시기 전에 먼저 주소등록과 카드정보를 입력해두면  편하답니다. 


<관련포스팅>

○ 아마존 가입방법 - 오므론 네블라이저 직구(프랑스 아마존)

○ 직구 할때 필수!! 개인통관고유번호(부호) 발급 받으세요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