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대비 킨즈디럭스웨건 구입 및 조립 후기

안녕하세요~ 봄나들이 대비해서 웨건 구입했는데요

이전 포스팅에서 개봉기를 올렸습니다. 

오늘은 킨즈 디럭스 웨건 조립 후기 입니다. 


봄나들이 대비 킨즈디럭스웨건 구입 및 조립 후기 


킨즈웨건 구입시 조립은 크게 어려운게 없는데요 몇가지 포인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금방 이해되실거에요~



킨즈디럭스웨건 바퀴 끼우기


제일 처음 할건 앞바퀴 끼우기 입니다. 

우선 웨건을 뒤집은 상태로 진행하세요 



이 부분이 앞바퀴 들어가는 부분인데요

앞에 돌출된 고정 버튼 보이시나요

그 버튼을 눌러주면서 

앞바퀴를 그냥 꼽아주시면 끝!

간단하죠?



앞바퀴를 OFF로 하면 브레이크가

풀리고 ON으로 하면 브레이크 작동해요


킨즈디럭스웨건 바퀴


자 그럼 뒷바퀴를 포장제거후 

장착준비해줍니다. 



뒷바퀴 크죠? 지름이 28센티정도됩니다. 

큼직한 킨즈디럭스웨건 뒷바퀴는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해 줄 것 같네요 



위 사진에서 보이는 부분이

뒷바퀴를 장착할 부분입니다. 

세워서 작업하기 어려우면 

높은곳에 눕히거나 바닥에 눕혀서

작업하세요 



바퀴를 보시면 안쪽에 돌기가 보입니다.

본체에 보시면 꼽는 부분에 홈이 있어요

이걸 보시면 방향을 알 수 있답니다.



저기 레버가 끼워진 상태에서는 

잘 안들어가더라구요

레버를 젖혀서 돌기가 뒤로

빠진 상태로 꼽아주세요 


짠 앞바퀴 뒷바퀴 장착완료입니다.




킨즈디럭스웨건 펼치기



그럼 킨즈디럭스웨건을 싸고 있는

스트랩커버를 벗겨줍니다.

한쪽에 찍찍이가 있어요

이걸 뜯어내고 살살 걷어주세요 



커버 벗긴 모습입니다.

프레임이 튼튼해 보이죠?

일반웨건보다 디럭스 웨건이 좋긴 좋네요



펼때는 위 사진 중앙에 보이는 버클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열고 슬슬 양쪽으로 펼치니 

금방 펴지네요 



웨건이 펼쳐진 상태입니다.

킨즈디럭스웨건 언폴딩 상태이구요 

양쪽 손잡이도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앞에서 끌고 뒤에서 밀고 다 가능하죠 


킨즈디럭스웨건 안전벨트


웨건 내부에는 양쪽에 5점식 안전벨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아이 두명 태울때 안전하겠죠?

그런데 애들이 얌전히 

안전벨틀르 할지가 의문입니다. 

워낙 싫어해서요 



웨건 바닥도 도톰해서 매트가 굳이 필요

없을 것 같네요. 담요같은거 깔아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뒷바퀴쪽에 이렇게 수납공간이 많네요

주로 핸드폰이나 물티슈 등

아이들 용품 넣으면 편하겠네요 



앞바퀴쪽입니다. 장바구니가 크게 있어요

같인온 보냉백 사이즈가 딱 맞네요

평소엔 장난감 넣으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캐노피 설치과정 보여드릴게요

안테나 같이 솟아 올라 있는 것 보이시나요?

이게 기둥입니다.

설명서에는 시계방향으로 돌리라고 

되어있는데요. 


뽑아서 고정시킬때는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려야 고정됩니다. 

 


평소에는 본체에 쏙 들어강 있어요

찾으시겠나요?


기발한 아이디어 같네요 



캐노피 설치도 간단합니다.

4개의 폴대를 올려주시구요

캐노피 4군데를 블럭처럼 꼽아주시면 완성~



캐노피 천정은 이렇게 지퍼식으로 

되어 있어서 걷을 수 있는데요

안에 망사로 되어 있어

아이들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가림막까지 이렇게 포함되어 있어요

아이들 혹시 잠들면

커튼 쳐주면 될 것 같아요



커튼은 접어서 고무줄로 

고정이 가능합니다. 

곳곳에 편의장치들이 

적절히 배치가 되어있네요



이건 컵홀더 장착사진입니다.

삼종거치대가 좋아보이던데

있던데 이건 아니네요 

따로구매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컵홀더가 각도 조절이 되서

손잡이 각도에 맞춰 조절할 수 있어요 



이런식으로 컵홀더가 돌아갑니다. 



가죽 손잡이에 선명히 찍힌 

킨즈 마크

왠지 더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앞 뒤 손잡이 다 이렇게 

킨즈가 새겨져 있어요 

손잡이가 금새 더러워지는 것 아니겠죠




킨즈디럭스 바퀴 바람넣기


마지막으로 킨즈디럭스웨건 바퀴

바람넣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킨즈디럭스웨건 바퀴


같이온 펌프를 첨에 사용하려고 보니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헤맸답니다. 

위 사진처럼 직접 바퀴 바람 넣는곳에

꼽아서 사용합니다.

그리고 지렛대같은걸 

꺽어줘야 고정이되네요 .


자전거에 바람넣는 것처럼 집게가 있는데요

이건 사용이 안되더라구요



디테일 사진 첨부드려요~

어떻게 사용하시는지 아시겠죠?



킨즈 바퀴에 무슨 코팅이 되어있나봐요

바퀴를 꼭 누르니 저렇게

하얗게 뭔가 생기네요 .

바람은 빵빵하게 들어갔어요 


이렇게 킨즈 웨건 조립이 완성~

조립하기 쉬워요~

이제 놀러가는 일만 남았는데

주말에 비가온다니 ㅡ.ㅠ 


추후 사용후기도 올려보겠습니다.

집에서 좀 굴려봤는데 

뒷바퀴 큰게 맘에드네요.

핸들링은 조금 힘든 것 같기도 해요

좁은데서 해서 그런것 같네요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본 제품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것입니다. 


<관련포스트>

 킨즈디럭스웨건 생생 개봉기

 광주베이비페어 맘아랑 베이비페어 공유 이벤트 하네요

 아이챌린지 호비 정기구독 싸게 하는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