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베이비페어 맘아랑 베이비페어 공유 이벤트 하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베이비페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2017년 3.30(목)~4.2(일)까지 맘아랑 베이비페어가 김대중컨벤션 센터에서 이루어지 것 알고계시죠?


광주베이비페어 맘아랑 베이비페어 공유 이벤트 하네요 


맘아랑베이비페어에서 개최 전에 공유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번 참여해 보세요~ 참석하신 분들 대상으로 선물도 준다고 합니다. 


광주베이비페어 이벤트


인스타그램 요즘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위 사진처럼 베이비페어 아이디를 팔로우 하고 리그램 또는 캡쳐를 하셔서 올리시면 됩니다. 필수 해시태그 참고하셔서 작성하시구요. 


작성이 완료되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인증하면 끝이네요. 당첨되신 분들은 행사 당일날 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타이니러브 모빌 인기가 많은데 저런거 당첨되면 좋겠죠? 


유모차 대여


맘아랑베이비페어 유모차대여


이번 광주베이비페어 맘아랑에서는 유모차도 빌려주네요. 전시장 입구 접수대에서 빌려는데 신분증이 있어야 무료대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베이비페어 규모가 크기때문에 애들 안고 다니기 힘들잖아요. 유모차 가지고 가기도 번거롭고. 가서 대여해보세요~ 편하게 관람이 가능합니다. 




베이비페어 카시트



맘아랑 베이비페어에서는 여러가지 출산용품, 육아용품 할인행사도 앟고 있는데요. 카시트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다양한 카시트를 비교 체험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광주베이비페어에서는 전시품 할인도 예정중이라고 하니 저렴하게 득템하실 분들 꼭 맘아랑 베이비 페어에 무료 입장 등록하세요. 심심할때 육아 관련 정보도 얻고 재미 있으실 거에요. 


<관련 포스팅>

 (광주베이비페어) 맘아랑베이비페어 개최예정(3.30~4.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