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죽녹원 서플라이 카페에서 커피한잔하고 가세요

봄이오면 광주에가 가까운 담양에 많이 갑니다. 도로가 잘 뚫려서 북구나 광산구쪽에서는 20-30분이면 갈 수 있죠. 담양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죽녹원 아닐까 싶은데요.

올해 5월달에도 담양대나무축제 하면 사람이 엄청 많을 것 같습니다. 축제가 아니더라도 봄에는 주말에 사람이 많은 곳이죠.

담양 죽녹원 서플라이 카페에서 커피한잔하고 가세요

 

오늘은 이 죽녹원에서 가까운 특별한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담양 서플라이(SUPPLY) 커피숍인데요. 요즘 담양 관광하시는 분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랍니다. 그래서 저도 한번 방문을 해봤는데요.

 

 

옛날 양곡 창고를 개조해서 내부 공간이 엄청 큽니다. 또 천장이 아주 높아서 음악을 빵빵하게 틀어주니 들을만하네요. 차한잔 드시면서 신나는 음악 들어보세요

 

주소 :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리 229

 

 

먼저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네비찍고 가시면 근처에 중고백화점

보이실겁니다. 서플라이(supply)카페는

이 중고백화점 뒤쪽 건물입니다.

 

담양 서플라이 입구

 

저기 화살표 방향이 입구입니다.

저기 나오시는 분들이 있네요

아쉽게도 서플라이 카페는

전용주차장이 없습니다.

 

승일식당 주차장

 

바로 오른쪽에 주차장이 큰 곳이

있는데요. 여기는 승일식당(돼지갈비)

전용 주차장입니다. 주차관리하시는 분이

철저하게 관리하시네요.



 

그래서 인근 골목길이나

공용주차장에 주차해야 합니다.

 

담양 서플라이 입구

 

아까 말씀드린 입구로 들어가면

이런 모양입니다. 들어가는 길목이

꽤나 길더라구요. 저 안쪽 건물이

바로 창고카페 서플라이 입니다.

오른쪽 녹색담장 건너편은

승일식당 주차장이구요

 

 

주차장이 이렇게 큰데.. 차를 못대네요

담양 오셔서 승일식당에서 식사하시면

서플라이 들려보세요

주차문제는 간단히 해결되겠네요

 

창고카페

 

자 서플라이 건물 앞에 도착했습니다.

양곡창고의 규모가 엄청나네요.

뭐 창고답게 간판도 큼지막합니다.

양곡창고의 외관을 그대로 살려놨군요

 

담양 서플라이

 

들어가는 현관입니다.

육중한 철문이 있고 새로만든 문이

있습니다. 오른쪽에 포토존인가요?

서플라이 간판 아래 의자들이

줄줄히 늘어져 있네요

 

 

철문은 그대로 두고

안쪽 출입구는 새로 만든것 같습니다.

색칠만 한것 같기도 한데

잘 모르겠네요

 

 

맞은편도 포토존인 것 같네요.

그런데 현수막이 바래서

바꿔줘야 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내부 인테리어는 단순합니다.

정말 창고에요~ 창고건물 그대로

활용한 것이 눈에 띄네요

 

 

저런 네온사인과 난로가 멋스럽게

되어있어 오래된 벽 건물과 잘 어울리네요

 

 

천장에 대형 샹들리가 달려있는데요

워낙에 지붕이 크다보니..

작아보입니다.

천정 양쪽으로는 대형 스피커가 있구요

음량을 빵빵하게  틀어둔 것 같아요

 

 

지붕이 양철지붕이가요?

반짝반짝 멋있습니다.

 

 

커다란 네온사인들이 여기저기

반짝반짝하네요.

 

 

이 자주색 네온사인이 가르키는 곳은?

화장실 입니다.

건물 끝 구석이구요

 

 

여기가 화장실 가는길인데요

화장실 앞에 멋진 의자는?

여기서 앉아서 기다리는 장소인가요?

 

 

컨셉인지 모르겠는데..

정부양곡보관현황..

이거 버리지 않고 남겨둔건가봐요

 

담양 서플라이 내부

 

반대쪽에서 본 매장 내부입니다.

샹들리에게 3개나 있습니다.

개방감이 상당하네요.

 

그런데 의자배치는 좀 따닥따닥 붙어있는

느낌이었구요. 다른커피숍처럼

쇼파의자가 없어서 좀 불편해보입니다.

 

 

카운터 모습입니다.

공간이 넓어서 좋긴 합니다.

음악소리가 천정이 높아서인지

잘 울려퍼지는 것 같구요.

 

특별한 카페분위기 느껴보고싶으시면

한번 들러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좀 많은편이네요



 

죽녹원가시는 분들은

서플라이에서 거리도 멀지 않으니

주차 여기에 해두고

걸어서 다녀오시는 게 좋아요

죽녹원 주차장 들어가기가 더 힘들것같네요

 

 

지도 확인해보세요~

죽녹원이 저 위쪽에 있습니다.

 

그럼 봄나들이 가실분들은

즐거운 여행되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도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관련 포스팅>

 (광양 갈만한 곳) 느랭이골에서 글램핑도 하고 편백나무 산림욕도 즐기세요

광양매화축제 2017 취소되었습니다. 안타깝네요

(광양 갈만한곳) 광양 매화꽃 보고 백운산 휴양림도 들러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