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할인) 제휴할인카드로 커피 할인 또는 업그레이드 받기

스타벅스커피 자주 드시나요? 커피맛도 괜찮고 매장 환경이 좋아서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가격은 부담되는게 사실이죠. 커피값 너무 비쌉니다.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먹으려면 할인카드신공을 도입해야겠네요

오늘은 스타벅스와 제휴하여 기본적인 할인 혜택을 주는 카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할인카드가 다양해서 기본적인 카드만 알려드릴게요

 

스타벅스 다크모카프라푸치노

 

 

스타벅스 통신사 멤버쉽 할인

먼저 통신사 회원카드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lg유플러스 카드가 있으면 사이즈 업그레이드(500포인트 차감) 또는 Free extra(600포인트 차감) 무료제공(주2회)

* 2017년 1월 1일부터 lg유플러스 가입고객 대상으로 혜택이 주1회에서 주 2회로 변경

위 혜택은 LG 유플러스 기본 혜택이구요

유플러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선택 멤버쉽 중 푸드콕! 선택하시면 더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VIP의 경우에는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무료(4,100점 차감)입니다. 추가 차액 부담시 다른 음료로 변경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나 실버 일반 등급은 해당이 없네요.

 

- KT olleh(케이티올레)

 VIP : 아메리카노 숏 사이즈 무료제공(3,600포인트 차감, VIP 초이스 혜택 중 월 1회 택 1)

전회원 : 사이즈 업그레이드 무료제공(500포인트 차감, 주1회)

 

KT 올레 회원님들은 VIP가 혜택이 좋네요 아메리카노를 무료 제공해주다니. 보통 스타벅스는 쿠폰도 추가결제하면 사이즈 업그레이드 같은게 가능하더라구요. kt 혜택 쓰시면서 추가부담금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SKT 쓰시는 분들은 아무 혜택이 없네요. SK하고 스타벅스하고 안친한가 봅니다. T 할인이 안되는 곳도 있군요

 

신용카드 제휴 서비스

1 현대 미니카드 : 사이즈 업그레이드

2 신한 체크카드(일부) : 사이즈 업그레이드

3 삼성아멕스블루카드 : 사이즈 업그레이드

 - 신용카드는 카드사마다 다양하고 바뀔수 있으니 카드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국민카드 이마트카드! 저는 국민카드 이마트카드 사용하는데요 이마트 카드 실적 충족시 10% 청구할인이 됩니다. 국민카드 이마트 3개월 평균 30만원 이상 사용하시면 커피전문점 10% 할인되는데요 스타벅스에서도 10%할인이 적용됩니다. 최대 할인금액은 10만원(즉 1만원할인) 입니다. 참고하시구요

 

<관련포스팅>

 (스타벅스 멤버쉽)스타벅스 회원 등급별 혜택 초간단 정리

○ 스타벅스 앱으로 사이렌오더 줄서지말고 자리에 앉아서 주문완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