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롯데마트) 마트 휴무 및 영업시간

(광주 롯데마트) 마트 휴무 및 영업시간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설 잘보내셨나요

 

어느덧 2월입니다. 설 지나고 나서 마트 엄청 붐비더라구요. 역시 마트는 평일날 가는게 좋습니다.

그런데 그게 쉽게 되나요? 마땅히 할일 없는 주말엔 애들데리고 마트가는게 최고죠 ㅡ.ㅠ

마트가면 쇼핑도 하고 애들 먹을것도 많고 놀수도 있잖아요.. 요즘같은 겨울엔 . 진짜 갈데 없네요

 

광주 롯데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광주 롯데마트 휴무

 

광주지역 롯데마트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입니다. 이건 평상시 알고 있어도 막상 마트갈때 헷갈리더라구요 잘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광주에 롯데마트가 5군데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모두 10:00~ 24:00까지입니다. 자정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밤늦게 가셔도 좋습니다. 사람도 없고 한가합니다.

 

2월달 휴무일은 2월12일 2월26일입니다. 3월달은 3월 12일 휴무예정입니다.

장보기 전에 미리 확인하세요~ 참고로 수완지구 토이저러스는 연중무휴입니다. 개장시간은 오전 11시부터 22:00까지이구요

 

광주 롯데마트 전화번호

 

수완지구 롯데마트는 사람이 항상 많아서 .. 특히 주말에는 너무 많습니다. 예전에는 롯데마트 들어가는 입구들어가려면 유턴했는데 지금은 유턴 금지된거 다 아시죠? 요즘 교통단속이 많이 되고 있으니 조심하세요 여기 유턴안되니 너무 불편합니다. 마트 주차장은 반대쪽이라서요.. 좌회전하면 아울렛 주차장까지 빙 돌아야합니다.  

 

 

저기 사거리가 유턴 금지입니다. 이렇게 되면 좌회전해서 아울렛 주차장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그래서 다시 마트 주차장까지 오려면 시간이 좀 더 걸려서 불편합니다.

차가 너무 많이 막혀서 유턴을 금지시켰더라구요

그래서 별 것 아니지만 간단한 팁을 드리겠습니다.

 

 

평일엔 크게 신경안쓰셔도 되는데요 토요일 일요일 주말 공휴일! 저기 국민은행 사거리는 되도록 피하세요~ 차 엄청 막혀요 그리고 유턴도 안되니 저기로 오지 마시고 빨간 선으로 표시된 도로로 우회하시면 그나마 좋습니다. 직진해서 롯데마트 주차장으로 바로갈수 있어요

그럼 주말 잘 보내시구요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