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지구 식자재마트 베스트코 방문 후기

수완지구 식자재마트 베스트코 방문 후기

 

수완지구에 식자재마트 들어보셨나요? 물론 기존에 하나로마트에 크게 식자재 마트가 있긴 한데요

거긴 사업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곳이라 쉽게 가보지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보다 규모는 작지만 그래도 알아두면 알차게 이용하실 수 있는 식자재 마트가 수완동에 또 생겼더라구요

언제생겼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대상 베스트코(Bestco)라는 식자재 전문 마트입니다.

대상에서 운영하는 식자재 마트인가봐요. 수완지구 베스트코 가보신 분 계신가요?

여기도 사업자 대상으로 운영하긴 하는데 일반인도 그냥 가서 장 볼 수 있습니다.

위치가 수완동 중심가에서는 좀 떨어져 있어서 잘 모르실것같네요 주변에 KS병원하고 까르르스타있으니 찾기 쉬우실거에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수완동에 위치한 베스트코입니다. 그런데 지도에는 대상베스트코 풍암지점이라고 나오네요

주소는 광산구 수완동 141-1번지 까르르스타 1층입니다.

까르르스타 와보신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돌잔치하는 곳이에요

여기 돌잔치 오셨다가 베스트코 식자재마트 들리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전화번호 첨부하니 필요하면 전화해보시구요

주문전화 (062-454-2544)

 

 

수완지구 베스트코

 

여기 정문 사진을 못찍어서 사진을 가져왔는데요.

예전에 여기 한우한마당이라고 고깃집이 있었는데 없어졌어요

그 자리에 베스트코가 생겼습니다.

여기 한우집 좋아했는데 아쉽네요

그럼 이제 베스트코에서 뭘 파나 봐야겠네요

 

 

들어가자마자 할인코너가 있네요.

유통기한 얼마 안남은 상품을 조금 더 저렴하게 팔더라구요

 

 

냉장식품 코너입니다. 유제품은 별로 다양하지 않은듯 합니다.

크림치즈 안팔더라구요.

온갖 반찬거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로 식당들, 급식업체 대상 제품인 것 같네요

 

 

아 계란입니다. 요즘 조류인플루엔자 때문에 난리가 아니네요

특란 1판에 8.600원 이때보다 지금 더 올랐을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다른데보다 조금 저렴한 것 같습니다.

계란이라도 먹고 단백질을 보충해야하는데 큰일이네요

 

 

유제품 코너입니다. 각종 음료 맥주 등이 같이 있습니다.

가격은 그리 저렴한지 모르겠네요

그냥 마트 수준이었던 것 같아요

 

 

오 이런 상품도 있어요 순대! 엄청 큽니다. 2킬로인데 싸네요

순대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듯..

저도 하나 사봤는데 양이진짜 많아요

한번에 다 못먹습니다. ㅋㅋ

 

 

대형 포장된 치킨텐더~ 애들 간식으로 좋겠네요 윙도 있고~

이런 냉동식품은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하나 사서 놔두면 실컷 먹겠네요

 

 

와 감자튀김 종류가 몇가지인지~ 이렇게 다양한 감자튀김이 있네요

냉동 과일도 판매하구요

이런것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더라구요

 

 

오 망고도 판매합니다. 냉동망고~ 빕스가면 실컷먹는데..

여기서 사 먹어도 될 것 같아요~

 

 

크림치즈케잌과 피자치즈도 판매하네요~ 치즈 정말 대용량입니다.

집에서 피자좀 만들때 필요하겠네요

버터도 냉동버터 판매하더라구요~ 앵커버터! 맛있겠네요

 

 

오 이런 빅사이즈 참치도 ~ 있네요

 언제 이런거 하나 사서 실컷 김치찌개 해먹어보고 싶은데요

 

 

이런 스팸이 있는지 몰랐는데 엄청 큽니다. ㅎㅎ 몇인분인지 모르겠네요

이런건 사먹기 힘들듯 싶은데..

소형포장보다 저렴한건 확실합니다.

 

이건 모 회사의 냉동 볶음밥~ 이거 코스코 히트상품이라던데..

밥하기 귀찮을 때 이거 상당히 좋습니다.

그냥 후라이팬에 볶기만 하면 끝!

맛있어요~ 이거 사고싶었는데 여기서 판매하네요

 

이건 매장 일부만 보여드린거라서 다른것도 많습니다.

요식업 하시는 분들 필요한 건 다 있는듯하네요

저는 냉동소시지 몇개랑 이것저것 냉동식품 사왔는데 잘 먹었습니다.

애들 간식 필요하신분들 한번 구경가보세요~

수완지구에 아직도 새로운 것들이 생기니 좋은것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