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산 모아엘가 비스타2차 청약중이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아산모아엘가비스타2차 청약관련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청약접수를 하셨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3월21일 오늘까지 청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아산모아엘가비스타는 작년에 1차 분양을 완료했구요. 이번에 2차를 분양한다고 합니다. 분양일정이 나왔으니 확인하고 가세요

 

신아산모아엘가비스타2차

청약접수는 3.19일 금요일부터 시작했습니다. 오늘이 접수 3일차인데요. 3.21일 일요일이 접수마감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3.23일입니다. 계약은 바로 24일부터 들어가서 27일까지 이어지네요.

 

신아산 모아엘가 비스타 2차 위치

위치를 보시면 주소가 충남 아산시 신창면 남성리 158-1번지외 40필지로 되어 있습니다. 주변에 아산득산농공단지와 배마농공단지가 인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아산남성초와 남성제가 가까이 있네요

 

기존에 샘마을아파트와 남성마을에 있는 아산코아루 1차아파트 등이 있지만 입지가 그렇게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천안아산역까지는 약 20킬로미터 떨어져 있는 곳입니다. 차로는 20분정도 걸릴 듯 하네요

장점

그래도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여러 장점들을 비교해 봇세요. 1호선 신창역을 통해 수도권 접근이 가능하고 주변 자연이 괜찮아 보입니다. 또 새로운 아파트들이 밀집되면서 미래발전성도 보이네요

 

공급규모는 큰 편입니다. 총 998세대로 이루어져있네요. 지하2층 지상 27층으로 다 지어지면 웅장한 모습을 드러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평형도 59, 75, 84제곱미터로 세가지 종류를 분양합니다.

 

민간임대주택 장점

신아산모아엘가비스타2차는 민간임대 아파트입니다. 8년간 임대하고 그 후에 분양을 하는 조건인데요. 그래서 취득세나 종부세, 재산세 등이 부담이 없다고 하네요. 최근 부동산 세금이 많이 늘어나서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고 계신데요. 민간임대도 한번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청약조건 확인

청약 접수조건은 까다롭지 않습니다. 우선 만 19세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구요. 심지어 청약통장도 필요 없습니다. 단 청약 신청은 1인 1건만 가능합니다. 중복 청약시 취소되므로 꼭 한번만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청약은 자체 홈페이지에서 진행됩니다. 접수해서 휴대폰 인증만 하면 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합니다. 그래서 많은 경쟁자들이 발생할 것 같습니다.

 

계약금은 1차 500만원입니다. 청약 당첨후 필요한 거고 그 전에는 전혀 들어가는게 없습니다.

 

검색창에서 신아산모아엘가비스타 2차 검색하시면 인터넷 청약 홈페이지가 나오니 아래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청약방법

먼저 사업지 선택후 청약접수 버튼을 눌러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평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84제곱미터가 368세대입니다. 가장 많긴하지만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 같네요 선택후 다음 버튼을 눌러 계속 진행하세요

청약자격 유의사항 및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고 진행합니다.

 

그리고 개인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휴대폰으로 본인확인을 진행하는데요.

 

알뜰폰도 인증이되네요. 통신사를 선택하셔서 지시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인증이 되었다면 생년월일과 지역을 선택하고 주소를 입력합니다. 지역선택이 중요한데요. 아산시 이외 지역 사시면 반드시 아산시 외 지역으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나중에 당첨취소까지 갈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입력사항을 확인하고 청약완료 버튼을 눌러 종료하시면 됩니다. 아직 못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로 가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차때도 경쟁이 치열했단 곳이라 2차도 기대가 되네요. 그럼 좋은 소식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델하우스

주택전시관은 아산시 풍기동 455번지입니다. 이마트와 롯데하이마트 인근인데요. 가시기전에 전화문의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코로나와 미세먼지로 현장가시기 어려운 분들은 인터넷에서 사이버 주택전시홍보관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