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한큐백화점 할인쿠폰으로 바오바오 할인 및 세금환급(tax refund)

후쿠오카 하면 쇼핑인데요. 백화점이 많기도 하고 각종 상가도 많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하카타역과 연결된 한큐백화점 관련 포스팅입니다.

 

한큐백화점에서는 할인쿠폰을 제공하기 때문에 한국 관광객들도 많이 가시는 것 같습니다. 관광객이라면 여권을 제시후 5% 쿠폰을 받을 수 있답니다. 또 할인된 가격에 택스리펀(tax refund)까지 받을 수 있으니 1석2조 입니다.


한큐백화점 할인 및 세금면세 받기

한큐 백화점 위치는 하카타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교통이 좋아서가기도 편리한데요. 바로 근처에 요도바시 카메라도 있어서 쇼핑의 요지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여자분들은 백화점 구경하고 남자들은 요도바시로 가서 구경하구요.

 

지도를 보시면 되는데요. 역안으로 들어가면 백화점 연결 통로가 나옵니다.

5% 할인쿠폰

▲위 사진이 바로 게스트 쿠폰입니다. 이 쿠폰으로 먼저 할인받은후 면세를 받으시면 됩니다.

 

이 쿠폰은 1천엔 미만일때는 사용이 안됩니다. 또 세일품목이라든지 상품권, 식료품, 레스토랑, 케페등은 적용이 안되니 주의하세요.

 

할인쿠폰은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받으실 수 있는데요. 지하철역에서 들어가면 바로 그 층에 있습니다. 우측으로 쭉 가서 구석에 있었던 것 같네요.

 

상품권을 받고 앞쪽으로 가다 좌측으로 돌면 구찌 매장도 보이구요.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바오바오(baobao) 매장도 보입니다. 여기서 진짜 많이들 구매하시는 듯 하네요

 

바오바오백의 경우 인기있는 색상이나 제품은 일찍 품절될 수 있다고 하네요. 쇼핑을 하시는 분들은 평일이나 오전시간대를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바오바오 매장에서 구매한 영수증

5% 할인쿠폰을 적용시 32,000엔

제품이 1,600엔 할인이 되네요

이 할인된 금액에 소비세가 2,432엔

추가되어 결제금액은 32,832가 됩니다.

 

참고로 일본의 소비세는

제품가격의 8% 입니다.

마트에서 보면 가격이 두개

적어져 있는데요.

바로 세금이 없는 금액과

세금이 붙여진 가격이니

잘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위 영수증은 면세로 세금 환급을 받은 영수증입니다. 보시면 세금이 안붙은 금액 30,400엔만 지급하면 되니 나머지 세금 2,432를 돌려받을수 있다고 생각하실텐데요. 그런데 이 환급절차에도 수수료를 떼갑니다. 도둑넘들.. 보시면 수수료가 우측 가장 아래쪽에 service fee라고 붙으며 334엔이나 됩니다. 십프로 넘게 떼가네요. 그래서 면세로 돌려받은 금액은 2,098엔으로 확정.. 현금으로 받은 금액입니다.

 

 

택스 리펀드 카운터로 가려면 3층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보시면 안내판에 3 tax refund counter라고 적어져 있구요 3층 올라가면 얼굴스티커쪽에 가는 방향이 부착되어 있답니다.

 

가는길에 이렇게 표시가 되어 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보시면 게스트 쿠폰에 대해서도 안내해주고 있네요. 저는 지하층에서 받았는데 친절하신 직원분들은 직접 가져다 주시기도 합니다.

 

이날 좀 한가하네요. 사람 많을때 가면 아주 혼잡할 수 있습니다. 꼭 여권 가져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끝나고 나면 여권에 무슨 영수증을 붙여주는데요. 이건 공항가셔서 제출하면 됩니다. 비행기 탑승 수속시 면세영수증 내세요 이러시는 분들이 앉아계십니다 거기 내시면 될 것 같네요.

 

그럼 이상으로 일본 후쿠오카 쇼핑 백화점 한큐에서 할인쿠폰 받는 방법 그리고 면세카운터에서 면세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시구요. 도움이되셨다면 아래 하트 꼭 눌러주세요 ♥

[관련글]

 로이스 초콜렛과 도쿄바나나 가격 및 보관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