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톨로지(ontology)코인 지원 지갑(o3 wallet) 준비하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온톨로지(ontology)가 곧 메인넷을 한다고 하네요. 메인넷을 하기전에 o3(오존지갑)에서 이 코인을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나중에 토큰 스왑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이전 포스팅에 오존지갑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요. 아시다시피 이 지갑은 핸드폰에서 작동되는 네오(neo) 지갑입니다. 그런데 멀티체인을 지원하면서 ont까지 지원한다고 하네요



 

온톨로지 네오 통합지갑

이 지갑은 스마트폰에서 아주 쉽게 네오를 보관하고 전송하는 기능과 기타 nep-5 토큰도 잘 지원해줍니다. 그러니 온톨로지도 쉽게 이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그러니 토큰으로 온톨을 보관하고 계신 분들은 나중에 거래소가 아니더라도 개인지갑에서 코인으로 바꿀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발표 내용을 보시면 네오주소와 프라이빗 키가 바로 온톨로지 주소와 키가 된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이 두 코인을 다 가지고 있다면 하나로 통합된 지갑을 가지게 되었네요.

 

다운로드는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가능합니다. 이제 아이폰에서도 지원이 잘 되는 것 같네요.

 

다운로드해서 설치해 두시면 현재 네오 코인 가격 등 포트폴리오를 쉽게 볼 수 있게 해줍니다.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하니 하나 만들어 두시기 바랍니다. 요즘 코인시장이 아주 바닥을 치고 있는데요. 관련 업계는 아직도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향후 행보가 주목되네요.

 

[이전글]

네오 지갑(o3 wallet) 오존지갑 잔고확인 기능

와우비트코인(WWB) O3 지갑으로 전송하기 쉽네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