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가스(gas) 가격 및 구매가능 거래소

네오 가스(gas)는 네오 네트워크에서 코인 전송시 꼭 필요합니다.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는 이더리움 자체가 가스로 쓰이지만 네오에서는 별도로 이 GAS가 구별되어 있습니다.

 

네온지갑이나 O3 WALLET에서는 NEO 코인을 담아놓았을때 자동으로 GAS가 생성되는데요. 이게 귀찮거나 가스가 바로 필요한 경우 구매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 코인 가격 및 구매가능 거래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스 생성은 이전글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코인마켓캡 가스 코인현황 및 가격동향

5월 중순부터 하락이 지속되어 어제 조금 반등한 상태인데요. GAS 가격이 코인 1개당 18.8달러를 가르키고 있네요. 네오 가격에 따라 가격이 같이 움직이는 모습입니다.

 

최고점 80달러를 넘기도 했는데 대단했네요. 최근에 30달러 수준이었는데 지금 많이 떨어진 걸 볼 수 있습니다.

GAS(가스) 코인 거래소

 

구매가능 거래소입니다. OKEX, 바이낸스, 후오비, 등 쟁쟁한 거래소에서는 다 거래가 되고 있네요. 그런데 이상한점은 국내거래소에서는 하나도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원래 네오를 가지고 있으면 가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국내 거래소에서는 이를 지원하지않았습니다. 그럼 지급받은 가스는 다 어디가있는걸까요?

 

어쨌뜬 최근에 업비트에서는 회원동의등 절차를 거친사람에게는 가스를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장에 상장은 시키지 않고 있네요. 업비트 쓰시는 분들을 꼭 핫월렛 보관 동의를 하셔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가스 구매는 해외거래소에서만 가능합니다. 전송용으로 구매하는 경우라면 1가스도 많습니다. 0.5정도만 있어도 충분하구요 아니면 네오를 쉽게 구매할수있으니 네오를 개인지갑에 넣어두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개인지갑에서 생성된 가스를 판매하려면 위에 보이는 거래소로 전송하여 판매하면 될 것입니다. 가스 생성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이전글]

 네온지갑 와우코인 설정 및 네오가스(gas) 채굴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