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장팥죽집 깔끔한 칼국수 드셔보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첨단에 있는 식당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장팥죽집인데요. 평소 다닐땐 몰랐는데 내부에 들어가보니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이름이 팥죽집이지만 저는 칼국수를 시켰습니다. 팥죽을 좋아하지 않아서요. 담엔 한번 먹어볼만도 할 것 같습니다.

첨단 장팥죽집

식당이 언제 오픈을 했는지

내부가 아주 깨끗했습니다.

밖에서 봤을때 이미지랑 아주

다르더라구요.

 

사장님 가훈은 "여자말을

잘듣자" 더라구요 ㅎㅎ

 

칼국수를 시켰는데 음식이

나오기 전에 보리밥을 주네요

쓱쓱  비벼서 먹으니 깔끔하네요

아마 밥이 안나오니

허전함을 이걸로 달래라는

뜻인 것 같습니다.

 

장팥죽집 메뉴

차림표도 정말 간소합니다.

팥죽집이라 그런지 팥칼국수,

동지죽이 있구요.

 

국물칼국수로는 들깨와

바지락 칼국수를 합니다.

가격은 7천원에서 1만원까지

무난한 편입니다.

 

바지락칼국수

큰 그릇에 담아 나왔는데

이미 배분이 끝나버려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요렇게 바지락 칼국수는

담백하더라구요.

 

참 동치미도 한쪽에 있던데

잊지마시고 한사발 드셔보세요

 

 

식당 위치는 광주정부종합청사와

메가박스 사이에 있습니다.

정부청사 쪽이 더 가깝구요

주변에 첨단병원도 있네요.

 

팥죽 좋아하시는 분이나..

깔끔한 바지락국수 드실분은

방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전글]

 법성포굴비정식 싸고 맛있는 곳 법성토우

 무안읍 맛집 무안애꽃! 드디어 방문했어요

 담양 흥부네 추어탕 식당~ 맛있는 솥밥에 추어탕 드셔보세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