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주식 배당금 입금 일자 및 금액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셀트리온 주가가 올해 초 엄청 상승을 많이했습니다. 35만원을 돌파한적도 있었는데요. 셀트리온은 우량주이면서 배당주로 유명합니다.

 

셀트리온 배당방식은 소유주식수에 비례하여 주식을 배당해주는데요 2018년(정기배당 27기)에서는 배당률이 2%였던 것으로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주식을 100주 가지고 계셨다면 2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셀트리온 배당금

 

셀트리온 주식 배당금 입금은 2018년 4월 16일날 입금이 완료되었습니다. 주식수가 36주 있으신 분은 0.72개 주식을 받는데요. 1주가 넘지 않기 때문에 현금으로 입금이 되실 겁니다. 이때 1주 기준가를 310,500원으로 잡았기 때문에 36주 소유자는 223,560원을 받게 됩니다.

 

소액으로 투자하신 분들은 본인주식 *2% = 단주수 *310,500원 하시면 배당금이 얼마나 들어오는지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주식동향



셀트리온 작년에 투자하신 분들은 큰 이익을 보셨을 텐데요. 거기다 배당금까지 받으시니 더 좋으실 것 같네요. 현재 가격이 27만원 수준으로 최고가 38만원 대비 10만원 하락한 상태입니다. 상황봐서 저가에 분할매수 하면 좋은 투자결과가 나올수 있겠네요.

 

초창기 투자하신 분들은 정말 큰 이익을 보셨을 텐데요. 올해초 코스피 들어오면서 고점 찍을때 사신분들도 계시겠네요.

 

요즘은 너무 덩치가 커지다보니 셀트리온 제약으로 집중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셀트리온 제약이 셀트리온 헬스케어를 앞지를지도 모르겠네요.

 

셀트리온은 현재 Per가 84배를 넘어가기 때문에 너무 고평가 아니냐는 말도 있습니다만 향후 발전가능성을 보고 접근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셀트리온 배당금 정보와 동향을 알아보았네요. 저는 전문가가 아니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