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TREZOR) 지갑 직구 개봉기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이전에 트레저 지갑을 아마존에서 직구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도착한 트레저 지갑을 오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존에서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시려면 아래 글을 확인해주세요

 

 TREZOR 하드월렛 아마존 직구 방법


 

트레저(TREZOR) 지갑 직구 개봉기


 


 

엠피쓰리 플레이어처럼 생겼네

 

 

아마존에서 주문해 받은 상품입니다. 배송기간이 1달 예상되었지만 예상을 뒤엎고 4일?만에 도착했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네요. 직배송이라 배송대행을 거치지 않고 바로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배송대행하려면 정말 귀찮고 복잡한데 직배송이 이래서 편리한가 봅니다.

 

제가 구입한 건 2개 트레저지갑이 합쳐진 패키지였는데요. 위 사진처럼 두개 제품이 나란히 도착했습니다. 검은색을 구입해서 겉 포장에 그림도 블랙인데요.. 나중에 열어보고 황당한 경험이 되었네요..

 

 

아무래도 암호화폐 하드월렛이다보니 보안이 가장 중요합니다. 중간에 실링이 풀렸다던가 누가 사용한 흔적이 있다면 바로 반품해야겠죠. 뒷면에 이런 안내문이 나와있구요. BLACK라는 라벨이 붙어 있어서 검은색이 확실한 것 같았습니다.

 

 

또 MADE IN EU 라고 잘 적혀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두개 제품을 한꺼번에 묶어서 샀지만 직배송이고 할인쿠폰을 먹여서 관세등은 부과되지 않았습니다. 관세 부과여부는 가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요. 아마존 최종 결제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비닐로 밀봉이 단단히 되어있었구요. 트레저라는 문구가 써진 은박 실링이 더 신뢰를 주는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이 부분이 파손되었다면 누가사용했거나 손상된 것으로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포장을 열어보겠습니다. 사진에서 보이시나요? 상자를 그냥 열기는 매우 힘들었습니다. 아주 강력한 본드로 부착이 되어 있어서 칼로 자르는게 나을수도 있는데요. 제품 손상을 우려해 조심조심 개봉하였습니다.

 

트레저(TREZOR) 구성품

 

▲ TREZOR WALLET 오픈 상황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트레저 하드월렛 본체와 손잡이, 그리고 USB연결선, 리커버리 시드 용지 2매, 기타 트레저 스티커 4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결선은 매우 짧아서 그냥 사용하기는 불편하구요. 연장선이나 핸드폰 충전기 선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커버리시드 용지는 추후 지갑복구시 사용할 단어 24개를 적어두는 용지입니다. 스티커는 그냥 장식용? 인듯 한데요. 제 생각에는 리커버리 시드를 봉인해서 잘 모셔두는 용도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TREZOR WALLET

 

그런데 이상한점 알아채셨나요? 분명 검은색(BLACK)를 구매하였는데.. 개봉해보니 화이트.. 하얀색 트레저가 똭!

이런 -__- 이거 짝퉁아닌가? 싶지만.. 믿고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트레저 사이트에 접속해서 등록해보니 정품은 맞느것같은데.. 왜이리..찝찝할까요. 반품할까도 했지만 잘 작동하니 그냥 쓰기로 합니다.

[이전글]

 마이이더월렛(MyEtherWallet) 계정 만들기

가상화폐 하드월렛 TREZOR 아마존 구매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