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빠르게 연결하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카드를 사용하다가 보면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이 생기는데요. 카드 포인트를 확인하거나 결제대금을 확인하기도 하구요. 카드분실시 신속하게 신고해야 할때도 상담센터를 이용하게 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오늘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번호를 외우기 힘드니 하나카드 쓰시는 분들은 핸드폰에 저장해놓고 필요할때 마다 전화하세요.

 

 

저는 카드사 전화하면 상담원연결되기까지

기다리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빨리 통화할 수 있을까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카드에서는 고객센터를 상담 목적에 맞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전화번호도

각각 다르더라구요.

 

대표 ARS 번호는 1800-1111번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그 이후에 전화하면 상담원과 통화는 하실수

없고 단순 분실신고등만 가능합니다.

 

 

하나카드에서 운영하는 ARS

번호가 3가지 인데요.

금융쪽 상담은 금융ARS

카드 승인 ARS 1800-2000

 

카드신청은 1800-3000번입니다.

그럼 각각 통화시 상담원을 빠르게 연결하려면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메뉴번호를 미리 확인하시면

빠르게 연결이 가능한데요

 

하나카드 고객센터 단축키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보이는 ARS 서비스가

실행되면서 버튼을 누르게 되는데요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는

8번을 누르면 바로 연결됩니다.

 

상담원 연결은 0번이니

바로 0번을 눌러서 상담받으시면 되구요

 

 

 

각 번호별로 전문 상담을 받을수 있습니다.

카드발급 진행조회도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구요

 

 

금융쪽 고객센터입니다.

결제금액이나 금융관련 상담을

하시려면 이 번호로 전화하시구요

 

하나카드 상담원 연결

 

승인관련 고객센터인데요.

보이스 피싱등 금융사고나

카드분실시 빨리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1번 누르시면 되구요

 

또 가맹점 거래승인이나 승인내역조회도

이 곳에서 가능하군요.

그리고 본인 이용한도 조회가 궁금할때도

역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분실신고는 대표 ARS

또는 승인 ARS 두군데 다 가능하니

신속하게 처리하세요

 

그럼 이상으로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았는데요.

상담원 바로 연결은 0번 꼭 기억하세요

 

[이전글]

 재산세 납부시기 9월 놓치지 마세요

 삼성페이 교통카드 정말 편리하네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