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효능 엘가닉 차가버섯환으로 즐겨보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더운 여름이 다 지나고 있네요. 곧 가을이 올텐데요. 오늘은 차가버섯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차가버섯효능은 많이들 들어보셨을거에요. 차가버섯은 러시아산이 유명한데요. 러시아산 차가버섯 분말을 가져다가 발효시킨 후 환형태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간편히 즐기는 차가버섯효능  


바로 엘가닉에서 나온 발효차가버섯 환 제품인데요. 러시아 아르뜨라이프 사에서 수입해서 만들었다고 하니 믿을만 하네요.

 

 

 

차가버섯은 러시아산이 유명한데요. 그 이유는 차가버섯이 북반구 추운기후에서 자라는 자작나무에서 발견되기 때문입니다. 혹독한 시베리아 벌판의 바람을 맞아가며 자라난 버섯이니 그만큼 강인한 생명력을 가졌을 것 같네요. 요즘 러시아 여행도 유행인 것 같은데.. 여행가면 사오셔도 될 것 같아요. 그런데 여행 못가는 처지라면 한국에서 러시아산 분말이라도 먹어야겠어요.

 

차가버섯

 

실제 차가버섯이 자라는 과정입니다. 자작나무에 침투해서 자라는 과정이 무려 15-30년까지 된다고 하네요. 이 버섯이 비싼이유가 이렇게 오랫동안 영양분을 축적해서 가치가 있기 때문이겠죠.

 

차가버섯

 

실제 자작나무를 뚫고 나온

 사진을 보면 정말 보통 버섯은

 아닌게 분명합니다.

 

 

이렇게 귀한 차가버섯은 어떻게

먹어야 제대로된 효능을

즐길 수 있을까요?

 

 

영양소를 파괴시키지 않으려면

뜨겁게 먹으면 안되는데요.  

 

 

엘가닉 차가버섯환은 보시다시피

알갱이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드실수 있답니다.

한스푼 먹고 찬물로 꿀꺽 하시거나

씹어서 드셔도 되구요.

 

제가 먹어보니 씹어먹으면

쌉싸름한게 먹을만하더라구요

그런데 쓴맛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물과 같이 드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엘가닉 차가버섯환 특징

 

 

 

이 제품의 특징은 앞서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러시아산 분말을

사용해서 믿을수 있구요.

 

좋은분말을 발효시켜

완성된 제품이라는 것이지요

 

 

50g 단위로 포장이 되어있어

들고다니기도 좋습니다.

 

 

또 들고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드실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네요.

 

이게 환으로 되어 있어서

같이 동봉된 수저로 한숟갈뜨면

간단하더라구요.

 

또 환으로 되어 있어 습기차서

눅눅해지지 않고, 병속에서도

붙지 않고 데굴데굴 굴러다닙니다.

손에도 안묻으니 좋더라구요

 

 

이런 특징때문에

요즘같이 더울때 부모님들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을것 같네요.

 

쓴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도

이 상품이 잘 맞을 것 같아요.

 

 

우리집 지방이도

좋은건 알아가지고

탐을 내더라구요.

 

본인이 먹어보고

차가버섯효능을 알려주겠다나?

뭐라나~

 

 

지방아~~

넌 그대로 닭다리나 드시고..

차가버섯환은 나에게 양보해줄래?

 

그럼 이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엘가닉몰에 들러보세요 ^^

 

 

시간이 되시면 동영상으로도

감상해보세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