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장어 논란 원본 동영상

안녕하세요. 설리 하면 인스타그램이 핫하죠? 이번에 또 설리가 인스타그램에서 논란을 만들고 있는데요. 바로 유명한 장어 논란입니다. 장어하면 생각나는게 보양식, 맛있다? 이런 느낌인데요. 어째서 논란이 되고 있을까요?


논란이 되는 이유는 설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장어 동영상이 잔혹하다? 생명을 경시했다 라는 논쟁이 있기 때문입니다. 설리인지는 모르나.. 아마 본인 계정이니 맞겠죠? 불판에 올려진 장어가 마지막 숨을 쉬는 모습에 "살려줘" 라는 목소리를 삽입한 설리... 과연 논란거리가 되는걸까요?


설리 장어 논란 동영상




설리는 3초 사진으로도 유명한데요. 사진을 올리고 3초만에 지운적이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논란된 사진이 많다는건데요. 무슨 의도를 가지고 하는건지? 아니면 순수한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럼 직접 동영상으로 왜 장어가 논란이 되었는지 확인해보시죠



동영상 다 보셨나요? 어떤 느낌이 드셨나 모르겠습니다. 전 잘 모르겠네요. 이게 정말 동영상에서 이야기 하는 것처럼 설리가 올려서 논란이 된건지.. 아니면 정말 문제가 있는건지요. 


물론 남들도 하니까 설리가 하는 것도 문제가 없다 라고 하는 주장에도 일리가 있습니다. 그런데 설리가 공인으로써 이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렸을때 대중들이 어떤 생각을 할까라고 조금이라도 생각을 해보면 좋을 것 같긴 하네요. 어쨌든 또 한바탕 해프닝으로 끝날 것 같지만 생명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이전글]

국민 BEV V (베브 파이브) 카드 혜택 정리

기내 반입 금지 물품 모르면 손해봐요

스타벅스 충전 방법 및 카드구매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