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무료폰트 배달의민족폰트 무료다운받으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한글무료폰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컴퓨터 작업하실때 매일 같은 글자체만 사용하시나요? 새로운 글자체도 한번 사용해보세요. 분위기가 많이 달라질 거에요. 

한글무료폰트 배달의민족폰트 무료다운받으세요~


파워포인트나 한글문서 작업시 좀 더 색다른 글자체가 없나 고민중이시라면 배달의민족 폰트사용해보세요.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무료폰트


배달의민족에서 한글무료폰트를 만들어 배포하고 있네요? 모르셨던분들 계시나요? 배달의민족 유명한 외식업체 앱이죠. 저도 이 앱으로 동네 맛집도 검색하고 주문도 많이하는데요. 이런 폰트도 만들어 배포하는지 몰랐습니다. 

배달의민족폰트

배달의민족 폰트는 4가지나되구요. 이 폰트들은 옛날 가게 간판들을 모티브로 만든 글꼴이라고 하네요. 모두 제약없이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어떤 글씨체가 있는지 볼까요? 


배달의민족 주아체 


한글무료폰트

저는 이 주아체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동글동글하면서도 명확하게 눈에 띄는 글씨체인 것 같아요. 이 글씨체는 붓으로 쓴 손글씨 간판을 모티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배달의민족 한나는 열한살체


한글무료폰트

 배달의 민족 한나체입니다. 이름이 귀엽네요. 한나는 11살.. 예전에 간판 보면 시트지를 칼로 잘라 만든 간판들이 있었는데. 이것으로 영감받아 만들어진 서체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복고풍 가게들에서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저작권 없는 무료폰트니 사장님들 걱정하지 말고 쓰세요 

배달의민족 도현체



다음은 배달의민족 도현체입니다. 도현체는 아크릴판에 자를 대고 컷팅한 옛날간판이 모티브라고 해요. 한나체와 좀 비슷하긴 한데 느낌은 다릅니다. 좀 더 힘이 느껴지는 폰트입니다. 


배달의민족 연성체


마지막으로 연성체입니다. 연성체는 제주도 호박엿 가판대가 모티브가 되었다고 합니다. 붓글씨체로 울끈불끈 힘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예전에 학교다닐때 서예하던 느낌인데요. 

어때요 잘 보셨나요? 이렇게 각각 개성있고 이쁜 한글폰트들이 무료로 제공되다니. 좋은일 하시는 것 같아요~ 글자체 필요하신분은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4가지 폰트 모아서 압축해놨습니다. 


배달의민족폰트.zip


<이전포스팅>

 행복단말기 사용 정말 만족합니다.

 필립스커피머신 석회제거 꼭 필요합니다.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