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볼전구 구매했는데 많이 싸졌군요

예전에 쓰던 전구들이 고장나거나 버릴때가 되면 이제 led 전구로 교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저도 집에 고장난 등을 led로 많이 교체했는데요.

 

전구가 불이나가서 새로 볼전구를 구매했습니다. 예전 구매시보다 가격도 많이 떨어졌네요. 전구값도 싸고 전기도 절약되니 led 이제 안쓸 이유가 없을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제품이 도착했네요. geni 라는 브랜드인데요. 가격이 다른데보다 저렴하더라구요. 배송이 왔는데 포장때문에 당황했습니다. 박스없이 뽁뽁이로만 십회이상 둘러싸놨더라구요.

 

플라스틱 아껴야하는데.. ㅜ.ㅜ 정말 배송시 이런점도 문제가 되겠네요. 뽁뽁이가 너무 많아서 애들 가지고 놀던지 아니면 다른물건 보낼때 재활용해야겠습니다.

 

 

색상은 주광색입니다. 우리가 흔히 보는 형광등색이 주광색이죠. 그런데 주광색도 회사마다 조금씩 온도차가 있는것 같아요. 그러니 기존에 쓰던 볼램프와 다르면 색도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볼 led 전구는 보시면 두가지 종류가 있어요 목이 짧은아이와 목이 긴아이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면 윗줄 제품이 목이 긴거에요. 그러니 소켓이 길거나 전구가 밖으로 튀어나와야하면 긴걸 구매하셔야 합니다. 또 기존에 소켓크기가 동일한데 백열등(장미전구)등을 쓰던곳에 이 전구만 끼워도 작동이 됩니다.

 

 

12W 제품인데요. 백열전구 120w 를 대체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백열전구보다 10배 효율이 좋다는 걸로 봐야겠죠? 전기료가 최대 90%절약된다고 합니다. 또 수명도 백열전구 대비 25시간이구요.

 

 

가격이 싸서 그런지 중국에서 제조되었고 18.1월 제조되었네요. 그래도 오래된 제품이 아니라 좋습니다. 그래도 배송비 별도로 2800원이니 정말 저렴하네요. 제품을 직접 등에 끼워보니 밝고 좋습니다.

 

예전 사용하던 제품이 7.5w였는데 두배는 밝아진것같아요. 부엌에서 사용하던 led 전등이었는데 진작 바꿀걸 그랬네요. 주방 분위기도 바뀌었습니다. 간혹 led 전구가 1년도 안되 나가기도 하던데 그럴땐 AS 요청하시는게 좋습니다. 1년 안되면 교체해주는 곳들이 많더라구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