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저 사용법]네온지갑(neon wallet) 연동하기

렛저 나노S는 다양한 암호화폐를 담을 수 있는 하드웨어 지갑인데요. 프라이빗 키를 기계자체에 보관하여 지갑 사용시 보안이 더 좋습니다.

 

오늘은 이전에 구매한 렛저 지갑을 네온(neon) 지갑에 연동하는 법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단 사용전 네온지갑이 렛저에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렛저 나노s (nano ledger s) 초기화 방법 확인하세요

네온지갑 설정

네온지갑을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요. 상단 우측 끝에 Ledger로 로그인 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노란색 마킹된 곳을 보시면 USB에 렛저 나노S가 인식된걸 알 수 있습니다. 또 네오 앱이 미리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아래 사진 보시면 아실텐데요.

 

확인이 되면 USE 버튼을 눌러 실행하시면 자동으로 로그인이 됩니다. 보통 네오지갑 로그인시 암호를 입력하실텐데요. 이건 그럴필요가 없습니다.

 

나노렛저 네온지갑

연결된 장치 화면을 보시면 이렇게 표시됩니다. 지갑 앱이 설치되면 이렇게 보이는데요. 네오 마크가 보이시죠? 이 앱을 선택후 본체에 있는 버튼 두개를 눌러야 네온지갑에서 렛저를 인식합니다. 처음 구매시 이 앱은 설치가 안되어 있습니다. 반드시 설치하셔야 인식이 됩니다.

 

로그인하니 이렇게 나오는데요. 본인 네오주소를 확인하시려면 RECEIVE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QR코드와 주소가 노출되게 됩니다.

 

어떤가요? 네온지갑에 하드월렛을 연동하는 방법 간단하죠? 아쉽게도 트레저는 지원을 안하네요. 트레저도 지원을 확대해줬으면 합니다.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