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 타자연습 2017 무료설치 간단히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컴퓨터 처음 배울때 가장 먼저 하는게 자판 연습인 것 같습니다. 안 그런가요? 영문이랑 한글자판을 익히려면 자판 위치도 외우고 여러번 타이핑 해보는 것이 중요한 것 같은데요. 정말 옛날에 연습할땐 한컴 타자연습으로 열심히 했던 기억이 납니다


한컴 타자연습 2017 무료설치


한컴 타자연습 2017도 출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예전에 이 프로그램으로 게임도 하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예전에는 한글 프로그램을 구매해서 거기에 부록처럼 딸린 프로그램을 이용했었는데요. 지금은 이 프로그램만 별도로 다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컴 타자연습 무료설치 2017

 

 

한컴 타자연습 다운로드 받으실 분들은 우선 검색엔진에서 한컴 타자연습을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 사진처럼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한글과 컴퓨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그럼 한컴 타자연습 온라인 버전에 대한 설명이 나오구요. 이 제품은 온라인으로 다른 사용자와 대전도 즐길수 있다고 하네요

 

한컴 타자연습 무료설치

 

물론 한글 2017 프로그램을 구매하셨다면 그 안에 패키지로 타자연습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타자 연습만 필요하신 분들은 온라인 버전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온라인 버전이 아닌 오프라인 버전은 한컴오피스 패키지를 구매하셔야 하구요.

 

다운로드 받으실 분들은 위 사진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한컴 타자연습 다운로드

 

그럼 이렇게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창이 뜨게되구요. 실행 또는 저장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을 무료설치하시면 됩니다.

 

 

한컴 타자연습에도 이제 캐릭터가 생겼네요. 예전보다 확실히 디자인이나 프로그램이 업그레이드 된 느낌입니다.

 

한컴 타자연습 무료설치

 

한컴 타자연습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해서 실행해보세요. 그럼 위 그림처럼 실행이 되실 겁니다. 온라인 게임도 같이 즐기실 거면 가입버튼을 눌러서 진행해 주시고요

 

혼자 사용하시면 혼자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한컴 타자연습을 시작해 봅니다. 낱말연습부터 시작해서 짧은글 연습, 긴 글 연습이 가능하구요. 타자 게임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을 것 같네요.

 

 

이렇게 자판 익히는 단계부터

 시작이 가능합니다.

처음 컴퓨터를 배우던 때가 생각나네요

 

한컴 타자연습 실행화면한컴 타자연습 실행화면

 

짧은 글 연습입니다. 연습삼아 쳐보니 그래도

예전만큰 타수가 나오는 것 같네요

 

 

게임도 정말 많이 발전했습니다.

케이크 던지기 게임인데요

이외에도 다른 게임도 있습니다.

 

 

예전에 글자들이 쭉 내려오던

그 시절이 아니네요

 

재미있게 타자연습도 하고 게임도

즐겨보실수 있을 것 같네요

 

한컴 타자연습 무료설치 가능하니

망설이지 말고 한번 다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삼성서비스센터 토요일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버거킹 할인은 시럽 앱이 짱~ 대표메뉴 크런치 치킨버거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