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메가박스 모션베드 구경하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랫만에 영화관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광주 첨단 메가박스 입니다. 첨단에 영화관이 두 군데 있는데요. cgv와 메가박스 입니다. 저는 메가박스가 한가해서 좋더라구요. 이번에 영화관을 리뉴얼 했는데 좌석이 무지 좋아졌더군요. 모션베드라고 하던데.. 한마디로 이제 영화를 누워서 볼 수 있답니다. 


첨단 메가박스 모션베드 



이날 평일이었는데요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평일에도 영화보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 첨단 메가박스는 원래 쇼핑몰이었는데요. 지금은 쇼핑몰에 상점은 거의 없고 극장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메가박스는 그래도 잘 운영되는지 문닫지 않고 영업 잘하고 있네요 .




이날 보러간 건 미이라 였는데요. 

처음 시작은 화려했는데 

갈수록 영화가 이상해지더라구요.


톰 크루즈가 나와서 기본은 하겠지 했는데

마지막 결론도 이상하게 나더라구요. 

보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우리가 간 곳은 6관입니다. 

상영관이 그렇게 크진 않았어요


메가박스 침대 


메가박스 모션베드


상영관에 들어가니 정말 이렇게

침대들이 똭~ 있어 보이네요.

그런데 침대하나가 2인석입니다. 


1명이 보더라도 그럼 좌석 2개

예매해야 하나 궁금하네요.

전 그냥 일반석에서 봤거든요 



그래서 확인해봤습니다. 

로얄석으로 예매를 하려보니 

자리가 로얄석 맞나 싶긴 하네요.

앞쪽 모션베드만 예약이 되구요

1사람 발권시 14,000원 입니다. 


뒤쪽 f열부터 h열까지도 

모션베드 석인데요.

여긴 커플석이라네요. 

2사람 예약해야 이쪽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뭔가 이상하긴 하네요. 

커플로 안오면 좋은자리에서 보긴

틀린 것 같습니다. 



일반석은 맨앞과 맨뒤뿐이구요.

맨 앞에서 보실 분들은 

많지 않을 것 같은데..



일반석 맨 뒤에서 바라본 상영관

전체 모습입니다. 


첨단 메가박스


모션베드 부럽긴 하네요

나중에 오신 분들이 여기

않으시던데 쭉 누울수 있는 크기입니다.



어느정도 크기인지

감이 잡히시나요?

그런데 두명이 모션베드로 

영화보면 28,000원인데요. 

과연 그 값어치가 있는지는 각자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에 팝콘 음료수 더하면...



어쨌든 누워서 편하게 볼 수 있다니

좋은 것 같긴 합니다.


저분은? 윤식당 나오신 분..

정유미씨인가요

광고도 찍고 잘 나가나 보네요.



그런데 영화 시작전~!

무심코 본 메가박스 첨단점 천정....

물이 샌걸까요? 



곰팡이가 생긴건지..물이 샜는지..

얼룩이 심하게 생겨있네요.


좌석 좋은거 도입할때 천정은

확인 못하셨나 보네요.


이상으로 메가박스 모션베드 곁눈질 후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메가박스 관련 이전 포스팅도  

한번 봐주세요 


[이전글]

 메가박스 할인 받아 영화보는 노하우(T 멤버쉽)

 매월 마지막 수요일은 문화의 날! 영화 5천원 관람 놓치지 마세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